다음 목적지는 2곳이 몰려있어서 좀 느긋히 가는걸로



한노시내에 위치한 Men's Shop Futaba입니다


정장과 일상복을 파는 가게



등산용품 가게도 아니고... 오타쿠하고는 전혀 상관이 없어보이는 장소이지만 일단은 도장을 찍어야 하기에 입장



이날이 3월임에도 불구하고 여름같이 더웠는데, 훨 낫네요


정장복장에 카에데누나가 맞이해줍니다.


문제는 저 안내문에도 적혀있다싶이 여기는 티셔츠를 제외하고 일반 굿즈는 안판다는게 문제인데...



네 그러면 사야죠 뭐()


3200엔이긴 했는데 좀 큰걸 빼면(3L밖에 재고가 안남음) 매시 재질에 좋은것 같읍니다...



이걸로 3개 클리어


아직 갈길이 머네요



다음 장소인 珈琲館


이쯤되면 왜 선정됬는지 이유가 궁금해집니다...


마코토의 판넬이 있네요



적당히 커피+크레이프 시켜서 에너지 보충하면서 1천엔을 채우려고 했는데


커피는 1회 무료 리필에 크레이프하고 묶여서 세일이 들어가는 바람에 결국은 테이크아웃으로 한잔 더...


내부는 일반적인 카페인데 막 할머니 할아버지들 이야기 하고 있어서 저같은 오타쿠가 있을곳은 아니네요;;


산보도 할겸 성지순례로 넘어갑니다



극중에 나왔던 마트



히나타와 아오이가 걸어다니던 건널목



정말 한적한 시골마을의 모습입니다



극중 등장한 고등학교...이나 하필이면 당일 졸업식이 있었네요; 


아무튼 고등학교도 찍었는데, 사실 지금부터가 문제입니다.



걸어서 22분...



뭐 걸어가야죠()


버스 타려고 해도 버스도 안가는곳이고, 택시도 안보이는곳이라...



아무튼 걷다 보니 도착했습니다.



한노시 무마 관광안내소라네요



허락을 받고 내부사진을 찍는데 어디서 왔냐고 계속 말을걸어주시던...



물론 야마노스스메의 굿즈도 팔고 있습니다.


이때 주인할아버지하고 이야기 하면서 OO가 한노시 명물이야~ 라고 추천받았었는데 지금와서 쓰니 기억이 안나네요... 


죄송합니다 할아버지



같이 구입한 飯能水


약간 다른맛이 나는데 이게 뭔맛인지를 모르겠네요 ...


여기서 큰 실수를 택하게 되는데


바로 스탬프랠리나 갈것이지 한노 왔으면 텐란잔을 가야지~ 라면서 텐란잔으로 향합니다



텐란잔은 사실 타카오산, 후지산과 더불어 야마노스스메 극중에서 중요한 의미를 지니는 산 입니다



한노시내에 위치하고있는데, 정말 동내 뒷산같은 느낌이라 주민분들도 항상 많이 계시네요




이런 길을 대충 20분정도 올라가다보면

(자막은 오역입니다. 산정상을 산장으로 번역한...)



정상입니다(...) 산이라고 하기도 묘하지만 일단 산은 산입니다




똑같은 장소



한노시내 자체도 그렇게 넓지 않아 정상에서 전체가 다 내려다보입니다



저 멀리 보이는 한노시민회관


11일에 있는 히나마츠리 준비중이네요



이런 텐란잔의 높이는 무려



이렇다네요



해발 195m라고 합니다


이제 내려가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