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란잔에 올라갔다 내려오면서, 갈 장소를 보는데 문제가 생겼다



제일 멀리있는 장소인 온천의 이동거리 / 배차간격을 고려하지 못한것...


1시간에 버스는 한대 다니는데 하필이면 온천장에서 막차를 타고 한노시에 돌아오게 생겼습니다...


버스정류장에 도착한뒤 시간이 30분정도 남아서 주위를 잠시 둘러보는데



어딘가 익숙한 장소



야마노스스메 2기에서 4명이 물놀이를 갔던 바로 그 장소(...)



실제로도 멀리 소풍을 나온것처럼 보이는 주민들도 있었다


사진을 좀 찍고 다시 정류장으로



天覧山下정류소



그래도 작년에 갔던 누마즈보다는 나은 배차간격입니다...


그런데 버스가 어딘가 이상하네요



랩핑버스


ㅋㅋㅋ


캠프페스타때만 임시로 운행하는줄 알았는데 아닌가봅니다



아무튼 이렇게 시골길을 1시간 넘게 달려가다보면



도착



타고온 랩핑버스는 다시 한노로...



さわらびの湯


한노시 중심에서 버스로 1시간여를 타면 올 수 있는 온천입니다.



영업중



내부는 역시... 


꽤나 많은 사람들이 있었는데 굳이 따지면 온천보다는 대중목욕탕?


지난 2월 하코네에서 들린 온천하고는 비교할정도도 안됬네요, 다시 올일은 아마 없지 않을까 싶은



적당히 나와서 이제 막차를 기다립니다



에코백 사용 시작



한노로 돌아가는길에 남은 장소들을 봤는데


이론상으로는(...) 전부 컴플리트가 가능하네요 흠


도착하자마자 막 뛰어가서 도장받고 했는데



확인해보니 정작 교환처가 문을 닫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장 다찍었는데 내일 다시 오게생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이나 먹읍시다...



소유라멘이 있었는데요



없었습니다


지난 11월에 한노 왔을때도 들렸던 가게


주인아저씨가 해외에서 왔냐고 또 물어봐주셔서 정말 맛있다고. 다음에는 친구와 같이 오고싶다고 말하니 선물까지 주셨습니다


한노 가실일 있으시면 꼭 가보세요. 소바야인데 오므라이스가 사실 더 유명한 것 같습니다



어떻게 읽는지는 모르지만...()


아무튼 여기를 마지막으로



스탬프랠리 종주 성공(...)


사실 컨텐츠와 관련된 장소는 몇 안됬지만, 그래도 한노시의 상권 부흥에 도움을 줬다는것 만으로 기쁘네요 ㅋㅋ



역에 와서 다시 확인사살 한번 더 당하고



돌아갑니다... 


이번여행에서 내일 포함하면 NRA만 4번타게 생김 ㅋㅋ



힘드네요...



이 사진 찍고 기절한거같네요 ㅋㅋ;;; 기억에 남아있는게 없습니다


이걸 왜 찍은건지도 모르겠음



아무튼 이케부쿠로에 도착했고...


오늘의 숙소는 여깁니다



우에노 오리엔탈 사우나


캡슐호텔이죠


최근에 리모델링을 했다고 합니다



내부는 딱 이정도




솔직히 나쁘지는 않아요 ㅋㅋㅋ 


여태까지 캡슐 = 관짝 이라고 생각했는데 2박3일이나 1박2일정도의 짧은 여행이면 와볼만할거같네요



잠시 나와서



게임좀 하고



야식...


마츠야 신메뉴인데 맛있네요



술 사와서 한캔 마시고 자려고했는데 휴식공간이 아직 공사중 ㅋㅋ... 적당한곳에서 마셨습니다.


아마 지금은 완공되어있을것 같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