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1.13 / 귀국

2017. 12. 23. 01:40


신주쿠에서 첫차를 타고 카와구치로 무사귀환...했는데 이제 한국으로 돌아가야합니다



아침은 언제나의 마츠야



아침이여서 그런지 한산하네요... 



잠시 쉬었다 온 닛포리



스카이라이너를 이용합니다


비싸긴한데, 편해서 매번 이용하게되네요...ㅋㅋ




나리타 2터미널역 도착했는데



모 블로그에서 본 그 역이 보이네요


시간여유가 있으면 갔을거같은데 오늘은 패스



말로만 듣던 시장통이 보입니다



여기 오고나니 다음에도 제주타고싶은 마음이 싹 사라지네요 ^^



푸트코트가 있길레 마지막끼니를



우동 자체는 좋았네요


근데 여기좀 그런게, 외부구역 / 에어사이드 둘다 카페베네가 있는데, 둘이 가격차이가...



사전지정 안하고 갔는데, 3번 주네요


1열은 안팔렸는지 마지막까지 블럭걸어놨던데



서울로 돌아가는데, 뭔가 이상합니다



?



아니 이놈들 리모트보딩을 차량이 아니라 걸어서 시키네요 ㅋㅋㅋㅋ... 설마 싶었는데



그래도 유럽 모 항공사처럼 737 내장 계단 안쓰는게 어딘가요





한국에 돌아왔습니다


이제 오사카 글만 정리하면...올해는 끝이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