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일본에 온 목적이기도 한데, 치바현의 마쿠하리 멧세에서 이벤트가 2개 있습니다


アニメJAM하고 WUG Festa인데, 두 공연은 같은 회장에서 연달아 진행되다보니 얼떨결에 2개 다 가게됬네요...



아카바네에서 마쿠하리까지 가야하는지라 일찍 출발



가기전에 카츠야에서 아사돈지루 정식을 먹었는데 음


카츠야에서는 그냥 튀긴걸 먹죠...



기다리는데



뭔가 신기한 열차가 들어오네요


나중에 들어보니 그린샤라고 함



어찌어찌 카이힌마쿠하리역에 도착했네요



마쿠하리 멧세는 쉽게 생각하면 일산의 KINTEX같은 종합전시장입니다


외각에 있는것까지 킨텍스하고 비슷하네요...



어서 오십시오



물판장으로 갔는데, 좀 특이한 느낌



이날 이벤트홀에서는 뭔가 대회를 하는 모양



티켓



애니메잼 좌석이였는데, 이때 믹스를 처음 들었네요... 음향빼면 정말 좋았습니다.


와그메인도 처음봄



일단 나가서


근데 지금보니 노노와씨가 보이네요;



대충 먹고



다시 라이브를 봐야죠... 회장 너무 안좋았는데 세토리가 갓갓이여서 좋았음 ㅎ;



돌아갑니다...



카츠샌드 먹고싶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