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히 일정이 없어서, 아키바로 갑니다.


1일차에는 지인을 만나려고 잠시 들렸던거라... 제대로 가보는건 처음이네요



역에서 나가자마자 맞이해주는 세가게임센터



그 옆으로 돌아가면 라디오회관이 나옵니다.


이때만해도 K-BOOKS가 3개층을 차지하고 amiami도 없었는데, 지금은 K-BOOKS가 2개층을 차지하고 amiami도 입점한...



길을 건너가는데 이상한 트럭이 보입니다



선샤인 랩핑트럭이네요


1기까지 다 보긴했는데 별로 취향은 아닌...


지인의 추천으로 점심은 아키하바라의 '판초'라는 식당으로 갑니다



생각보다 대기가 있네요...


입구계단에서 식권을 구입하는 방식인데



역시 아키하바라 아니랄까봐 테이블에 이런게...



그리고 나온 나폴리탄


뭔가 기대를 많이 했는데, 한입 먹어보고 든 느낌은 고등학교때 급식으로 나오던 바로 그맛


달달한 맛이 나서 꽤 맛있습니다


먹고 운동도할겸 신사로 이동



네 그곳입니다



애니메이션에서나 보던 장소를 처음 와보니 신기한 기분이네요



이곳은 칸다묘진으로, TVA 러브라이브! 에서 자주 나오는 그 신사입니다


이름 자체는 칸다묘진이지만 칸다역보다는 아키하바라역에서 더 가깝더군요



원래 정문은 이곳...



UDX도 잠깐 들러주고



돈키호테 1층에 있는 가게도 들려봤는데



비싸긴 한데 맛있네요...



저녁



카레



음 사실 벌써 이것도 2년전이라 기억이 별로 안나네요... 사진만 올리는 느낌



아키바의 저녁이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