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일본에서는 시어터데이즈의 발매를 기념해서 


밀리언 39 페어! 라는 이름으로 전국 애니메이트당 아이돌이 배정되어 임시 점장(?)을 맡고 있는데요


제가 담당하는 아이돌인 나가요시 스바루의 점포는 니가타에 있다고 합니다



운전을 해서 간다고 하면 약 340km... 


다행히 저는 임시체류 외국인 자격으로 JR패스를 사용할수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우선 하시모토에서 출발


JR패스를 구매하기위하여 신주쿠역으로 이동, 무사히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겸사겸사 첫 개시로 신주쿠->도쿄 NEX를 끊어달라 했는데



왠 아즈사가...


개찰구에서 직원분이 신주쿠에서 도쿄가는 아즈사도 있냐고 오히려 되물으시던; 저도 몰라요...



도쿄행 특급 아즈사... 라고 적혀있네요 흠



도쿄내 특급을 이용해보는건 처음이네요


사실 다른 일반 전철 타면 더 빨리간다고는 하는데- 그러면 뭔가 패스로 타기 아깝기도 하고


일단 특급은 타면 편하게 앉아갈수있으니 ㅎㅎ 



신칸센 개찰구로 이동합니다


도쿄역은 자주 와봤는데 여길 오는건 2번째네요...



신칸센 남 출입구!


JR패스 사용시에는 역무원이 있는 개찰구쪽으로 가서 패스를 보여주시면 입장이 가능합니다



제가 타는 열차는 23번선


10:16에 출발하는 E4계 Max TOKI입니다



도착


처음 보고 느낀건 정말 크면서 못생겼다...



바로 건너편에는 카나자와행 카가야키가 들어와있네요


그란클래스...



제 자리는 2층석이네요



다행히도 전 니가타까지 가는 동안 3자리를 혼자 쓸수 있었습니다 사람이 안와서...


다른역에서 타는 사람들도 있던데 그냥 제가 운이 좋았던것 같네요



처음 먹어보는 에키벤


슈마이 에키벤이라고 하는데요, 고독한미식가에서 고로씨가 먹었던 데워먹는 그게 생각나네요



가격에 비해서 맛은 음... 


그냥 아 이런맛이구나~ 하고 넘어가면 딱 좋을것 같습니다


저게 1300엔이라니 솔직히 너무 비싼...



그리고 스바루쨩과 여행이 시작



곧 오미야역이라는 안내방송이 들리더니 옆으로 SSA가...


이번주 금요일부터 3일간 Animelo Summer Live가 개최되는데, 오늘도 라이브가 있는것 같아 보였네요



그리고 좀만 지나니 바로 논밭이...



계속해서 똑같은 풍경이고, 터널 안에서는 전파도 안터지고 해서 갓드림 애니메이션을 시청했습니다


누구는 이게 없다고 하던데 흠



에치고유자와 근처가 되니, 신기한 풍경들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니가타 도착


신기해보여서 찍었는데 어떤 열차인지...


이제 애니메이트로 향합니다



니가타 역


꽤나 크네요... 이런곳은 처음이라;



도쿄는 분명 시원한 날씨였는데, 여기 오니 죽는줄 알았네요; 너무 더워서 ...



스바루와 함께 계속 가다보니



니가타 애니메이트에 도착!!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출발한지 거의 3시간? 4시간 정도 걸린것 같네요



투샷으로!


사실 저 등신대 일러스트의 러버스트랩도 나오긴 했는데 제가 아직 못뽑았...


쿠지가 900엔정도인데 그렇다고 중고샵에서 사기는 거의 3배 가격이여서...



오는동안 힘들었는(에어컨 맞으면서 옴)데 그래도 이거 보니 피로가 확 날아가네요


그리고 안쪽으로 들어가보면



!!!!!


아쉽게도 스바루의 굿즈는 모두 품절이였네요 클리어파일까지 다...



다시 투샷!



에치고유자와 다녀온것까지 몰아쓰려했는데 너무 글이 길어질것같네요, 2부로 나눠야...









+ Recent posts